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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 마케팅 전략은 고객 경험의 설계 302
가치관을 만들어주는 비즈니스 302
소비자에게 각인되는 5단계 304
03 | 고객 경험 설계 방법론 306
고객 중심 경영의 진화 306
MOT와 CDJ, CXJ Mapping 308
| 9장 | 마케팅도 제4차 산업혁명의 영향을 받는다 318
넷째마당
01 | 제4차 산업혁명과 마케팅의 변화 319
마케팅과 초연결 사회와 마케팅 319
제4차 02 | 콘텐츠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322
산업혁명 콘텐츠 마케팅의 새로운 주체자 322
콘텐츠 마케팅 323
인플루언서 327
03 | SNS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 330
SNS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개념 이해하기 330
SNS 마케팅 시장과 전략에서 실행까지 332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전제조건 335
04 | 디지털과 인간 중심 마케팅 338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338
마케팅의 진짜 목적은 진정성 전달 340
에필로그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도 어렵다 345
찾아보기 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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