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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 브랜드 경영 246
고객과의 관계 구축하기 246
브랜드 자산 248
브랜드 평가 250
브랜드의 종말 252
03 | 브랜드 경험 255
브랜드의 목표는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 255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들 256
| 7장 | 트렌드를 모르고 마케팅을 논하지 말라 266
셋째마당 01 | 마케팅과 트렌드의 관계 267
트렌드의 의미와 마케팅이 트렌드를 활용하는 법 267
트렌드와
고객 경험 02 | 트렌드 속 트렌드 271
트렌드의 속성을 먼저 이해하라 271
개인화(P: Personalization) 279
O2O(O: Online to Offline) 281
플랫폼(P: Platform) 283
콘텐츠 간의 융합(C: Contents Mix) 286
열린 세상(O: Openness) 288
진정성(R: Reality) 290
네트워크(N: Network) 293
| 8장 | 고객 경험이 상품이다 296
01 | 고객 경험의 정의와 특성 297
고객 경험의 정의 297
경험의 특성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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