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 -
P. 6

02 | 브랜드 경영                                     246
                                          고객과의 관계 구축하기                                    246
                                          브랜드 자산                                          248
                                          브랜드 평가                                          250
                                          브랜드의 종말                                         252


                                          03 | 브랜드 경험                                     255
                                          브랜드의 목표는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                            255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들                                256






                                          | 7장 | 트렌드를 모르고 마케팅을 논하지 말라                    266

                    셋째마당                  01 | 마케팅과 트렌드의 관계                               267
                                          트렌드의 의미와 마케팅이 트렌드를 활용하는 법                       267
                    트렌드와
                    고객 경험                 02 | 트렌드 속 트렌드                                  271

                                          트렌드의 속성을 먼저 이해하라                                271
                                          개인화(P: Personalization)                         279
                                          O2O(O: Online to Offline)                       281
                                          플랫폼(P: Platform)                                283
                                          콘텐츠 간의 융합(C: Contents Mix)                      286
                                          열린 세상(O: Openness)                              288
                                          진정성(R: Reality)                                 290
                                          네트워크(N: Network)                                293


                                          | 8장 | 고객 경험이 상품이다                             296

                                          01 | 고객 경험의 정의와 특성                              297
                                          고객 경험의 정의                                       297
                                          경험의 특성                                          300















     마케팅무따기-최종.indd   10                                                                       2019-08-07   오후 2:37:12
   1   2   3   4   5   6   7   8   9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