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 -
P. 5
| 5장 | 시장을 공략할 마케팅 설계하기 172
둘째마당 01 | 마케팅 전략의 정의와 방향 173
소비자 관점에서 세우는 마케팅 전략 173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 175
설계와
브랜드 전략 02 | 마케팅 전략 수립의 구조와 절차 177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전제 177
마케팅 전략 수립 절차 181
03 |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방법과 도구 194
전략 수립 전에 해야 할 것들 194
문제 해결 능력 195
기획력 197
전략 수립에 필요한 몇 가지 도구 198
04 | 골라 담는 마케팅 전략 210
마케팅의 종류와 용어의 이해 210
| 6장 | 브랜드 이해하기 216
01 | 브랜드와 브랜드 전략 217
끊임없는 변화를 통한 브랜드의 재탄생 217
브랜드의 유래와 역사 219
브랜드가 중요해진 배경 220
브랜드의 정의 223
브랜드의 기능과 역할 226
브랜드의 체계와 속성 227
브랜드의 구조와 아이덴티티 230
브랜드 전략 235
마케팅무따기-최종.indd 9 2019-08-07 오후 2:3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