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 -
P. 5

| 5장 |  시장을 공략할 마케팅 설계하기                       172
                   둘째마당                   01 | 마케팅 전략의 정의와 방향                             173
                                          소비자 관점에서 세우는 마케팅 전략                             173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                                        175

                   설계와
                   브랜드 전략                 02 | 마케팅 전략 수립의 구조와 절차                          177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전제                                177
                                          마케팅 전략 수립 절차                                    181


                                          03 |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방법과 도구                       194
                                          전략 수립 전에 해야 할 것들                                194
                                          문제 해결 능력                                        195
                                          기획력                                             197
                                          전략 수립에 필요한 몇 가지 도구                              198


                                          04 | 골라 담는 마케팅 전략                               210
                                          마케팅의 종류와 용어의 이해                                 210


                                          | 6장 | 브랜드 이해하기                                216

                                          01 | 브랜드와 브랜드 전략                                217
                                          끊임없는 변화를 통한 브랜드의 재탄생                            217
                                          브랜드의 유래와 역사                                     219
                                          브랜드가 중요해진 배경                                    220
                                          브랜드의 정의                                         223
                                          브랜드의 기능과 역할                                     226
                                          브랜드의 체계와 속성                                     227
                                          브랜드의 구조와 아이덴티티                                  230
                                          브랜드 전략                                          235



















     마케팅무따기-최종.indd   9                                                                        2019-08-07   오후 2:37:1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