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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 상품(Product)                                121
                                          고객 시대의 상품                                       121
                                          상품 분류                                           123
                                          상품 기획                                           128
                                          상품의 개발 과정과 수명주기에 따른 전략                          133


                                          03 | 가격(Price)                                  139
                                          기업의 흥망이 결정되는 중요한 이슈                             139
                                          가격 전략                                           141


                                          04 | 유통(Place)                                  146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활동                                146
                                          유통의 기본 구조와 역할                                   148
                                          시장의 진화와 탈유통의 가속                                 150
                                          O2O와 옴니채널                                       153
                                          유통 전략                                           154


                                          05 | 프로모션(Promotion)                            157
                                          고객을 움직이게 하는 모든 활동                               157
                                          프로모션의 정의와 역할                                    159
                                          프로모션 믹스 전략                                      163
                                          IMC 전략의 정의                                      165
                                          IMC 전략의 실행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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