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6 -
P. 16

림 등이 등장했습니다. 이는 남자친구를 군에 보낸 여성들을 타깃으

             로 마케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틈새시장 전략은 소규모 기업들이 대규모 경쟁자들이 중요하게

             여기지 않거나 놓친 작은 시장에 제한된 자원을 집중 공략해서 새로
             운 시장을 만들어 키울 수 있습니다. 작은 시작으로 교두보를 마련한

             기업들이 점차 큰 시장에 진출하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식품 기업인 풀무원은 두부를 시작으로 대형 식품 기업으로 성장했

             고, 댕기머리라는 샴푸로 시장을 개척한 두리화장품은 다양한 상품군
             을 생산하는 기업이 되었습니다.


















































        102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마케팅무따기-최종.indd   102                                                                      2019-08-07   오후 2:37:27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