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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장
3D 게임을
흥미롭게 만드는
플레이어 캐릭터 기술
1.1 2D 플레이어를 3D 게임으로 끌어오는 기술
1.2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연출하는 플레이어 액션의 기술
1.3 슬래셔 게임이 재미있어지는 공격 액션의 기술
1.4 섬세한 플레이어 액션을 실현하는 기술
1.5 머리도 몸도 재미있어 하는 칼싸움 액션의 기술
1.6 주인공에 몰입할 수 있는 플레이어 액션의 기술
1.7 플레이어가 슈퍼 히어로가 될 수 있는 기술
1.8 로봇 애니메이션을 재현할 수 있는 플레이어 액션의 기술
1.9 잔혹한 플레이가 습관이 되는 플레이어 액션의 기술
1.10 몇 번이든 다시 도전하고 싶어지는 플레이어 액션의 기술
1.11 자기도 모르게 오싹해지는 호러 게임의 플레이어 액션의 기술
1.12 영화처럼 사실적인 플레이어 액션의 기술
1.13 FPS로 보는 체험 액션의 기술
1.14 전술을 흥미롭게 만드는 액션의 기술
1.15 느낌이 다른 플레이어 캐릭터의 ‘선회’와 ‘돌아보기’ 기술
1.16 게임 시스템을 크게 좌우하는 플레이어의 ‘대미지 리액션’과 ‘무적’ 기술
1.17 3D 게임을 흥미롭게 만드는 리액션의 기술
3D 게임을 흥미롭게 하는 기술(본문출력용)0510.indb 17 2018-05-10 오전 9:2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