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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카메라 조작이 필요 없는 카메라 메카닉스의 기술 747
5.3.1 플레이어가 보기 쉬운 위치로 이동하는 카메라 시스템 747
5.3.2 적의 공격이 보이는 배틀 카메라 시스템 752
5.4 자연스럽게 다양한 물체가 보이는 카메라 기술 757
5.4.1 자연스럽게 시선을 유도하는 카메라 시스템 757
5.4.2 쓰러뜨리고 싶은 적을 선택할 수 있는 Z 주목 시스템 761
5.4.3 Z 주목의 호밍 시스템 766
5.5 로봇 애니메이션을 재현하는 카메라 기술 771
5.5.1 카메라 조작이 필요 없는 이동 카메라 시스템 771
5.5.2 로봇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배틀 카메라 시스템 772
5.6 자동으로 플레이어 등 뒤를 쫓는 카메라 기술 775
5.6.1 카메라 조작이 필요 없는 이동 카메라 시스템 775
5.6.2 카메라 거리와 게임의 조작성 778
5.7 공포 영화 속에 숨어든 카메라 기술 780
5.7.1 공포가 증대되는 고정 카메라 780
5.7.2 정신을 차리면 뒤에 누군가 있는 카메라 781
5.8 TPS의 카메라 기술 786
5.8.1 TPS 카메라 조작과 자동 회피 786
5.8.2 TPS 카메라와 레벨 디자인 791
5.9 FPS의 카메라 기술 795
5.9.1 자연스러운 카메라 이동 795
참고 문헌 798
인터넷 정보 800
게임 타이틀 목록 803
집필 후기 807
찾아보기 808
3D 게임을 흥미롭게 하는 기술(본문출력용)0510.indb 16 2018-05-10 오전 9:2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