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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장      자신의 영업을 명확하게 인식하라 - 영업의 분류



                       ①  영업은 직접 발로 움직여 고객을 찾아간다 ― 영업과 판매의 차이           •  53
                       ②  회사와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이 매출을 늘린다 ― 판촉과 영업의 관계          •  59
                       ③  B2B 영업은 조직으로 승부한다 ― B2B 영업과 B2C 영업            •  62
                       ④  비장의 카드는 두 가지 세일즈 방식의 조합 ― 루트 세일즈와 안건 세일즈      •  70

                       ⑤  고객 문의에 의존하면 영업의 힘이 떨어진다
                          ― ‘기다리는 영업’과 ‘찾아가는 영업’                        •  79

                       ⑥  고객이 기대하는 이익 수준에 맞춰 아이디어를 제공하라 ― 제안 영업         •  84
                       ⑦  고객의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라 ― 솔루션 영업과 컨설팅 영업  •  87
                       ⑧  보수가 큰 만큼 위험도 크다 ― 100퍼센트 성과제 영업의 장단점          •  93







                     제3장      해야 할 것을 해야 할 때에 제대로 해내라 - 영업의 프로세스



                       ①  고객과의 첫 만남에서 주의해야 할 점 ― 영업 활동의 첫 단계            •  99
                       ②  소비자의 구매 행동 과정을 이해하라 ― AIDMA, AISAS, SIPS     •  106

                       ③  영업은 준비가 모든 것 ― 방문 준비                          •  112
                       ④  고객이 거래 상담을 원할 때 ― 상담 프로세스와 제안서 작성법           •  116
                       ⑤  조직의 힘을 활용해 난관을 극복하라 ― 조직력을 활용한 상담 진행 방법  •  125
                       ⑥  서비스 관리로 팬을 만들어라 ― 계약 후 관리                    •  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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