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8 -
P. 18
④ 진행이 더디면 계획을 점검하라 ― 영업의 PDCA 사이클 • 253
⑤ 회의의 90퍼센트는 없앨 수 있다 ― 영업 회의의 진행 • 258
⑥ 최소한의 목표를 달성하게 하는 매니지먼트 방법 ― 예재 관리 • 264
제8장 시간 단위가 아니라 성과 단위로 생각하라 - 영업의 생산성
① 생산성을 높이는 순서가 있다 ― 영업 생산성의 의미 • 275
② 영업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 ― 시간 관리 • 279
③ 거래처 상황에 자신의 스케줄을 맞춰라 ― 스케줄 관리 • 285
④ 확인하자마자 바로 답장하지 않는다 ― 메일 관리 • 288
⑤ 인원을 늘린다고 생산성이 오르는 것은 아니다
― 영업지원 사무원과의 역할 분담 • 292
⑥ 전화와 메일만으로 영업하는 법 ― 인사이드 세일즈 • 298
제9장 SFA 도입을 적극 고려하라 - 영업 관리 시스템(SFA)
① 목표 달성을 위해 조직 전체가 움직인다 ― SFA의 필요성 • 305
② 높은 성과를 가져다주는 기간 시스템 ― SFA의 장단점 • 311
③ 목적을 가지고 도입하라 ― SFA의 도입 •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