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8 -
P. 18

④  진행이 더디면 계획을 점검하라 ― 영업의 PDCA 사이클                   •  253
             ⑤  회의의 90퍼센트는 없앨 수 있다 ― 영업 회의의 진행                    •  258
             ⑥  최소한의 목표를 달성하게 하는 매니지먼트 방법 ― 예재 관리                 •  264







               제8장      시간 단위가 아니라 성과 단위로 생각하라 - 영업의 생산성



                 ①  생산성을 높이는 순서가 있다 ― 영업 생산성의 의미                  •  275
                 ②  영업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 ― 시간 관리                        •  279
                 ③  거래처 상황에 자신의 스케줄을 맞춰라 ― 스케줄 관리                 •  285
                 ④  확인하자마자 바로 답장하지 않는다 ― 메일 관리                    •  288

                 ⑤  인원을 늘린다고 생산성이 오르는 것은 아니다
                    ― 영업지원 사무원과의 역할 분담                            •  292

                 ⑥  전화와 메일만으로 영업하는 법 ― 인사이드 세일즈                   •  298







               제9장      SFA 도입을 적극 고려하라 - 영업 관리 시스템(SFA)


                 ①  목표 달성을 위해 조직 전체가 움직인다 ― SFA의 필요성              •  305

                 ②  높은 성과를 가져다주는 기간 시스템 ― SFA의 장단점                •  311
                 ③  목적을 가지고 도입하라 ― SFA의 도입                        •  320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