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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장      고객의 반응이 아니라 문제 해결에 집중하라 - 영업의 기술



                 ①  1등은 첫 미팅이 아니라 세 번째 미팅에 전력을 다한다
                    ― 고객과의 미팅에서                                   •  133
                 ②  상황에 따라 세 가지 표정을 다르게
                    ― 언어 커뮤니케이션과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  137
                 ③  옷은 고객의 눈으로 골라라 ― 영업사원의 스타일                    •  141
                 ④  대화도 준비하는 것이다 ― 영업사원의 대화 기술                    •  144
                 ⑤  가장 효율적인 고객 유치 방법은 ‘소개’ ― 고객을 소개받는 기술          •  154
                 ⑥  말할 때와 들어야 할 때를 구분하라 ― 영업사원의 듣기 자세             •  161

                 ⑦  클로징 기술이 좋아지지 않는 한 실적은 늘지 않는다 ― 클로징 테크닉        •  167
                 ⑧  질보다 양이 중요한 단계가 있다 ― 영업에서 중요한 행동력              •  177
                 ⑨  기술이 늘어도 실적이 오르지 않는 이유 ― 영업 실적과 영업 기술의 관계  •  180







               제5장      판촉물을 적극 활용하라 - 영업 판촉물



                 ①  실제 상품, 홈페이지, 전단지 등을 적절하게
                    ― 판촉물을 사용할 때 주의할 점                            •  187
                 ②  미디어 노출을 활용하라 ― 4대 매체 광고의 연동성                  •  193
                 ③  임팩트 있는 제품을 심플하게 알려라 ― 문의를 늘리는 테크닉             •  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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