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7 -
P. 7

01



                                이 책을 읽고 있는 당신은
                                      이미 기획자다





















                     전략과 마케팅을 고민하는 기획자,
                     무엇이 필요한가

                 이 책을 우연히 또는 누군가의 소개로 접한 분들이라면 제가 누군지 궁
                 금할 것입니다. 당연합니다. 마케팅이나 전략 쪽 일을 하면서 들어본 유명

                 한 교수도 아니고, 미디어를 통해 알려진 마케터도, 작가도 아니니까요.
                     ‘그런데 그런 사람이 나한테 뭘 알려줄 수 있다는 거야?’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를 여러분을 위해 제 경력을 간단히 소
                 개하고자 합니다. 저는 평범한 광고인이자 현재 전략 부서에서 일하는 팀

                 장입니다. 이 책의 집필 의도는 월등히 뛰어난 선배나 동료로서 누군가에
                 게 지식을 전파하고 화려한 성공 경험을 공유하기 위한 것이 아닌, 평범

                 하지만 한편으로는 엄청난 시행착오를 겪으며 터득한 노하우를 알려드리
                 기 위함입니다.








                 018
   2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