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 -
P. 4

3부  실전 기획에 많이 쓰이는 20가지 핵심 전략 무기


                     기획을 더 날카롭게 만들어줄 전략 무기                                 174

                 01  브랜드의 위상에 따라 쓰는 전법                                     177

                     ① 대세감 전법
                     ② 부분 1위를 전체 1위로 포장하는 전법
                     ③ 기대기 전법 (Against Positioning)
                     ④ 패러다임 시프트 전법 (Paradigm Shift)

                 02  카테고리 이용 전법                                            191

                     ⑤ 카테고리 대명사화 전법
                     ⑥ 카테고리 바꾸기 전법
                     ⑦ 타 카테고리와 묶기 전법 (Clustering)

                 03  5가지 행동경제학 대표 전법                                       206

                     ⑧ 닻 내리기 전법 (Anchoring)
                     ⑨ 손실 회피 전법 (Gain&Loss)
                     ⑩ 넛지 전법 (Nudge)
                     ⑪ 휴리스틱 전법 (Heuristic)
                     ⑫ 델타모먼트 전법 (Omega Rule vs. Delta Moment)

                 04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활용하는 전법                                    231
                     ⑬ TPO 전법
                     ⑭ Life Share 확장 전법 (R2B à R2S)
                     ⑮ 심리스 전법 (Seamless)
                     ⑯ 윙크 전법
                     ⑰ WOW Point 전법
                 05  소비자의 보편적 믿음을 이용하는 전법                                  252

                     ⑱ 권위에의 호소 전법
                     ⑲ 준거집단 전법 (User Image)
                     ⑳ 브랜드 존재 이유 전법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