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 -
P. 8

| 차례 |















               13  니콜라스 G. 하이에크 센터                                              |  164

               공개적으로 숨어 있는 비밀의 시계 매장
               : 브랜딩은 매장 밖에서부터 시작된다
               2층 이상의 매장은 모객에 불리합니다. 명품 매장이라면 더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여러 명품 브랜드를 하나의 빌딩에 모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
               까요? ‘니콜라스 G. 하이에크 센터’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4  AKB48 극장 / AKB48 카페                                          |  174
               팬심이 자라나는 극장
               : 고객보다 팬의 힘이 세다
               디지털 음원 시대라 음반 판매량이 급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돌 그룹 AKB48은 역대 최고 판매량 기록을 넘어서며 일본 여성 아
               티스트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보통의 아이돌과 어떤 차이
               가 있는 것일까요?
   3   4   5   6   7   8   9   10   11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