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 -
P. 8
| 차례 |
13 니콜라스 G. 하이에크 센터 | 164
공개적으로 숨어 있는 비밀의 시계 매장
: 브랜딩은 매장 밖에서부터 시작된다
2층 이상의 매장은 모객에 불리합니다. 명품 매장이라면 더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여러 명품 브랜드를 하나의 빌딩에 모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
까요? ‘니콜라스 G. 하이에크 센터’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4 AKB48 극장 / AKB48 카페 | 174
팬심이 자라나는 극장
: 고객보다 팬의 힘이 세다
디지털 음원 시대라 음반 판매량이 급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돌 그룹 AKB48은 역대 최고 판매량 기록을 넘어서며 일본 여성 아
티스트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보통의 아이돌과 어떤 차이
가 있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