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 -
P. 6
| 차례 |
차별
7 이토야 | 096
가장 비싼 땅에 우뚝 솟은 문구점
: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는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가?
‘이토야’는 100년이 넘은 문구점입니다. 하지만 긴자의 명품 매장들과
견줄 만큼 눈에 띕니다. 오래전부터 그곳에 자리 잡아서가 아니라, 시대
에 맞게 경쟁력을 갖춰온 결과입니다. 시간을 이기는 이토야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8 호우잔 | 106
고깃집에서 경매를 시작한 사연
: 재미와 혜택을 거부하는 고객은 없다
‘호우잔’은 매일 저녁 8시가 되면 특수부위를 경매로 판매합니다. 흥미
로운 점은 경매의 이유입니다. 최고가에 판매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왜 경매를 하는 것일까요?
9 센터 더 베이커리 | 117
줄 서서 먹는 식빵 가게의 비밀
: 식빵을 즐기는 2000가지 방법
‘센터 더 베이커리’의 식빵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최고의
식빵만으로 최고의 식빵 가게가 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센터 더 베이
커리는 식빵을 즐기는 2000가지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