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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SIGN WORKSHOP







                     15장 새로운 게임 산업의 이해  560

                       게임 산업의 규모  561                     모바일 게임 디자인과 좀비, 런!(Zombies, Run!)  581
                       유통 플랫폼  562                        디자이너 인터뷰 ▶ 다카하시 케이타  583
                       게임플레이 장르  564                      디자이너 인터뷰 ▶ 그레이엄 베일리스  584
                       배급사  571
                       개발사  574
                       게임 배급 비즈니스  574
                       결론  580

                     16장 게임 업계에 아이디어 설득하기  588
                       배급사나 개발사에 취직하기  588                디자이너 인터뷰 ▶ 에린 레이놀즈  602
                       독창적인 아이디어 피칭  595                  디자이너 인터뷰 ▶ 애셔 볼머  605
                       독립 제작   600
                       결론  601





                     마치며  607
                     이 책에 사용된 이미지 출처 및 저작권  608
                     참고문헌  611
                     찾아보기  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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