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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SIGN WORKSHOP
15장 새로운 게임 산업의 이해 560
게임 산업의 규모 561 모바일 게임 디자인과 좀비, 런!(Zombies, Run!) 581
유통 플랫폼 562 디자이너 인터뷰 ▶ 다카하시 케이타 583
게임플레이 장르 564 디자이너 인터뷰 ▶ 그레이엄 베일리스 584
배급사 571
개발사 574
게임 배급 비즈니스 574
결론 580
16장 게임 업계에 아이디어 설득하기 588
배급사나 개발사에 취직하기 588 디자이너 인터뷰 ▶ 에린 레이놀즈 602
독창적인 아이디어 피칭 595 디자이너 인터뷰 ▶ 애셔 볼머 605
독립 제작 600
결론 601
마치며 607
이 책에 사용된 이미지 출처 및 저작권 608
참고문헌 611
찾아보기 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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