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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부 게임 디자이너로 일하기                          469



                 12장 팀 구조  471
                   팀 구조  472                          게임 디자인 관련 일자리 구하기  498
                   개발사의 팀  474                        디자이너 인터뷰 ▶ 나힐 샤카시  502
                   배급사의 팀  486                        디자이너 인터뷰 ▶ 매트 파이어러  504
                   팀 프로필    492
                   모두 디자인에 기여한다  494
                   팀 구축  494
                   팀 의사소통  495
                   결론  497

                 13장 개발 단계와 개발 방법론  506

                   개발 단계  507                         강의실에서 콘솔 게임기까지: 플레이스테이션 3용 플로우
                   애자일 개발 이용하기  516                      제작  524
                   애자일 프로젝트 계획 수립  517                인디 게임제작사를 위한 기회  526
                   결론  523                            디자이너 인터뷰 ▶ 마이클 존  529
                                                      디자이너 인터뷰 ▶ 제프 왓슨  532


                 14장 디자인에 대한 의사소통  535

                   시각화   536                          가상 현실과 오큘러스 리프트(Oculus Rift)  554
                   흐름도   537                          디자이너 인터뷰 ▶ 안나 안트로피  557
                   표와 스프레드시트  540                     디자이너 인터뷰 ▶ 롭 데비오  558
                   컨셉트아트  541
                   기술서  541
                   디자인 문서의 형식  543
                   내용  544
                   디자인 매크로  552
                   결론  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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