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 -
P. 5
3부 게임 디자이너로 일하기 469
12장 팀 구조 471
팀 구조 472 게임 디자인 관련 일자리 구하기 498
개발사의 팀 474 디자이너 인터뷰 ▶ 나힐 샤카시 502
배급사의 팀 486 디자이너 인터뷰 ▶ 매트 파이어러 504
팀 프로필 492
모두 디자인에 기여한다 494
팀 구축 494
팀 의사소통 495
결론 497
13장 개발 단계와 개발 방법론 506
개발 단계 507 강의실에서 콘솔 게임기까지: 플레이스테이션 3용 플로우
애자일 개발 이용하기 516 제작 524
애자일 프로젝트 계획 수립 517 인디 게임제작사를 위한 기회 526
결론 523 디자이너 인터뷰 ▶ 마이클 존 529
디자이너 인터뷰 ▶ 제프 왓슨 532
14장 디자인에 대한 의사소통 535
시각화 536 가상 현실과 오큘러스 리프트(Oculus Rift) 554
흐름도 537 디자이너 인터뷰 ▶ 안나 안트로피 557
표와 스프레드시트 540 디자이너 인터뷰 ▶ 롭 데비오 558
컨셉트아트 541
기술서 541
디자인 문서의 형식 543
내용 544
디자인 매크로 552
결론 553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