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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장 잃어버린 것 되찾기
: 어린 자기와의 연결 심화하기
과거와의 관계 재구성하기 406 | 기억의 역할 407 | ‘지금의 나’ 대 ‘그때 당시
의 나라는 부분’ 412 | 조절 문제가 있는 부분들과 내적 의사소통 확립하기
417 | 파열과 복구 419 | 상처 입은 어린아이 부분들에게 연민 전달하기 423 |
회복 경험을 방해함 427 | 친구가 되어주는 네 가지 질문 428 | 돌보고자 하는
충동 키우기 434 | 내적 불신과 두려움 극복하기 435 | 각 부분의 새로운 목적
과 사명 만들기 439
11장 안전과 환영
: 획득된 안정애착 경험
증상은 ‘이야기’보다 더 많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450 | 해리 증상을 활용하
여 해리성 파편화 치유하기 452 | 성인의 일상생활 속에서 어린아이 부분을
위한 안전한 장소 만들기 453 | 기능하는 성인인 정상적 삶의 자기 지원하기
458 | 획득된 안정애착 461 | 패러다임의 변화: 과거의 영향은 지울 수 없는
것이 아니다 462 | 세대 간으로 전승되는 안정애착 463 | 안정애착은 사건이
아니라 신체적이고 정서적인 경험 469 | 얽힘과 소외 피하기 470 | 획득된 안
정애착과 트라우마의 해결 474 | 어린아이의 울음소리 듣기 479
부록 A. ‘분리’를 위한 5단계 484 | 부록 B. 부분들을 위한 명상모임 486 | 부록 C. 내적 대화
법 489 | 부록 D. 내적 애착 복구를 위한 치료 패러다임 494 | 부록 E. 해리 경험 기록지 498
| 부록 F. 친구가 되어주는 네 가지 질문 499
참고문헌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