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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장     내담자와 치료자의 역할 변화


                                  트라우마의 신경생물학적 흔적 다루기 84 | 다중의식 접근법 85 | 기억의 핵
                               심 병소 87 | 과거를 탐색하지 않고 인정하기 90 | 외상기억에 대한 또 다른
                               접근법 92 | 다른 부류의 목격자 93 | 과거와 현재 구별하기 94 | 들어주는 것
                               목격하기 96 | ‘보조피질’이자 교육자로서의 치료자 98 | 비정상적 경험에 대
                               한 창의적 적응 105 | 치료자의 새로운 역할: 신경생물학적 조절기 106 | 감
                               독, 코치, 페이스 메이커로서의 치료자 114 | 몸: 공유된 전체 116 | 치료자의
                               역할 변화 119 | 사건 말고 경험을 처리하기 120





                        4장     내 ‘자기들’ 보는 법 배우기
                               : 부분과 만나기



                               적응 비용 127 | ‘당신을 알아가기’ 131 | 호기심 키우기: ‘나’는 누구인가? 135
                               | 마음챙김으로 내면의 풍경 알아차리기 136 | 생존과 관련된 내적 투쟁 138 |
                               자기수용 140





                        5장     부분들의 친구 되어주기

                               : 연민의 씨앗 뿌리기


                               잃어버린 ‘자기들’ 되찾기 144 | 마음챙김의 역할: 자신의 ‘친구’가 되는 법
                               145 | 누구의 관점에서 관찰해야 하는가? 147 | 관찰과 의미부여의 구별 150 |
                               부분들의 섞임, 변화, 전환 151 | 공감 촉진 157 | 부분들 ‘바라보기’: 외재화된
                               마음챙김 158 | 섞임과 현실 검증 167 | 섞임은 트라우마를 계속 ‘살아 있게’
                               한다 168 | 분리 배우기 169 | 환대 제공하기 177 | 잃어버린 영혼과 외상을 입
                               은 아이들 환영하기 178 | 지혜롭고 연민 어린 성인과 연결되기 182 | 유능한
                               성인의 자원에 연결되기 185 | 자기수용 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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