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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장     치료 과제
                               : 해리체계와 해리장애


                                  해리성정체감장애 내담자 알아차리기 268 | 해리장애 진단하기  271 | 진단
                               을 내릴 것인가 말 것인가? 272 | 해리장애 진단을 위한 평가도구 275 | 진단
                               준거 및 질문들 277 | ‘그녀’도 ‘그’도 없다 280 | 자신에게도 비밀로 하다 282
                               | 혼돈 상태의 내면세계에 질서 회복하기 285 | 한 명의 내담자 안에 여러 명
                               의 내담자가 있을 때 288 | 정상적 삶의 자기에게 부분들과 작업하는 법 가르
                               치기 288 | 순간순간의 경험을 의미 있게 만들기 291 | 과거에 얽매인 부분들
                               을 위해 현재 만들어주기 294 | 조건학습 극복하기 298 | 연속적인 의식: 순간
                               순간 ‘내가 누구인지’ 알기 299 | 자원으로서의 해리 300 | 내면의 신뢰 구축하
                               기 301 | 증거 수집: 회고적인 의식 확립 308 | 의식의 공백을 극복하기 위한
                               기술 함양 309 | ‘나쁜 녀석들’과 ‘좋은 녀석들’은 없다 313 | 팀 코칭 314 | 정상
                               적 삶의 성인이 더 많이 더 자주 존재하도록 하기 317 | 부분들에게 최신 정
                               보 제공하기: ‘낙수효과’ 321 | 패턴 및 역할 변화 326 | 퇴행과 공격성 작업하
                               기 329 | 인내, 끈기, 좋은 안전벨트 333 | ‘부모’의 도움을 얻어 어린아이 치료
                               하기 334 | 대인관계적 치유가 아닌 자기치유 335 | 재결합 촉진하기 338





                        9장     과거 복구하기
                               : 우리의 자기들 끌어안기


                               현명한 성인의 자원에 접근하기  357 | 아이들의 말에 귀 기울이는 것이 애
                               착유대를 형성한다 362 | 누구의 감정인가? 363 | 강점을 가진 자리에서 부분
                               들에게 다가가기 369 | 정상적 삶의 자원에 접근하기 371 | 어린 부분들을 보
                               호자의 ‘날개 아래’ 두기 375 | 애착유대는 신체 경험을 통해 형성된다 380 |
                               ‘거기’ 말고 ‘여기로’ 부분들을 초청하기 380 | 내적 애착의 두려움과 공포 386
                               | 내적 애착관계의 파열과 복구 3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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