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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중심축으로 남아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차세대 기술

                      은 마케터가 고객 여정 내내 가치를 창출, 전달, 제공, 강화해줄
                      수 있게 돕는다. 목표는 원활하고 매력적인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조하는 것이다(그림 1.1). 이를 달성하기 위해 기업은 인간과

                      컴퓨터 지능 간의 균형 잡힌 공생 관계를 최대한도로 활용해야

                      한다.
                        AI는 데이터 더미 속에서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고객의







                              그림 1.1 | 새로운 고객 경험 전반에 적용되는 차세대 기술



                         새로운 고객 경험
                           차세대 기술       인식      호소     질문      행동     옹호


                           AI
                           NLP

                           센서 기술

                           로봇공학

                           AR과 VR

                           IoT와 블록체인









                      033                                 Part 1  우리가 처음 마주한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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