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3 -
P. 13

조           난 그렇게 말하는 법을 알고 싶었어. 바로 그때 난 깨달았지… 내가
                               연주를 할 운명이라는 걸 말이야. (잠시 정적) 코니는 내가 무슨 말 하
                               는지 알 거야. 그렇지, 코니?


                     코니          전 겨우 12살이라구요.


                               교실 문을 노크하는 소리가 나서 수업이 중단된다.



                     조           금방 올게. 음계 연습하고 있어.


                               실내. 학교 복도 ― 잠시 후
                               조가 아로요 교장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복도로 급히 나온다. 그의 뒤로 교실에서
                               끔찍한 음계 연주 소리가 흘러나온다.



                     아로요 교장  방해해서 죄송해요, 가드너 선생님.


                     조           헤, 헤, 제 고막을 살려 주신 걸요.


                               한 학생이 교실 문을 열고 조 뒤에서 나온다.


                     학생          선생님!



                     조           너 말고. 넌 잘하지.


                               학생이 자리를 뜬다.




                                                                                        019
                                                                                        018  .
                     interrupt 방해하다  scale 음계  hallway 복도, 통로  emanate 뿜어나오다  do ~ a favor ~에게 호의를 베풀다  doorway 출입구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