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 -
P. 9

조           둘, 셋, 다 보인다, 케일럽!


                               케일럽이 깜짝 놀라 휴대폰을 옆에 앉은 학생의 색소폰 속으로 던져 버린다.


                     조           (또 다른 학생에게) 레이첼, 네 차례야!


                               하지만 레이첼은 의자 몇 개를 붙여 그 위에 누워 있다.



                     레이첼         색소폰 안 가져왔어요, 선생님.


                     조           그래, 색소폰을 안 가져왔구나! 이제— 너야, 코니. 실력을 보여 봐!




                               조가 트롬본을 들고 있는 중국계 미국인 여학생, 코니에게 손짓한다. 코니는 그의 마
                               지막 희망이다. 코니가 솔로 파트를 연주하는데, 힘이 있고 열정이 느껴진다. 조가 미
                               소를 짓는다. 하지만 다른 아이들이 키득거리기 시작하자, 갑자기 코니의 자신감이
                               (그리고 연주 역시) 시들해진다.























                                                                                        015
                                                                                        014  .
                     startle 깜짝 놀라게 하다  neighboring 옆에 있는  sax 색소폰(saxophone의 줄임말)  lie 눕다, 누워 있다  wilt 시들다, 풀이 죽다
   4   5   6   7   8   9   10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