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 -
P. 9
조 둘, 셋, 다 보인다, 케일럽!
케일럽이 깜짝 놀라 휴대폰을 옆에 앉은 학생의 색소폰 속으로 던져 버린다.
조 (또 다른 학생에게) 레이첼, 네 차례야!
하지만 레이첼은 의자 몇 개를 붙여 그 위에 누워 있다.
레이첼 색소폰 안 가져왔어요, 선생님.
조 그래, 색소폰을 안 가져왔구나! 이제— 너야, 코니. 실력을 보여 봐!
조가 트롬본을 들고 있는 중국계 미국인 여학생, 코니에게 손짓한다. 코니는 그의 마
지막 희망이다. 코니가 솔로 파트를 연주하는데, 힘이 있고 열정이 느껴진다. 조가 미
소를 짓는다. 하지만 다른 아이들이 키득거리기 시작하자, 갑자기 코니의 자신감이
(그리고 연주 역시) 시들해진다.
015
014 .
startle 깜짝 놀라게 하다 neighboring 옆에 있는 sax 색소폰(saxophone의 줄임말) lie 눕다, 누워 있다 wilt 시들다, 풀이 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