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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의 신뢰도와 인기도 높이기
(C-rank)
네이버는 사람들이 특정 단어를 검색했을 때, 수많은 문서 중 어떤 것을
상위에 노출시킬지 1등부터 줄 세우는 기준을 미리 알고리즘으로 규정해
두었다. 기억해야 할 점은 신뢰할 수 있는 블로그의 글을 상위에 노출시켜
준다는 사실이다. 즉, 글 하나하나를 판단하기보다 ‘이 블로그가 신뢰할 만
한가? 인기가 있는가?’를 기준으로 삼는다. 그래서 신용점수가 아예 쌓여
있지 않은 신규 블로그의 첫 번째 글은 아무리 정성 들여 쓰더라도 상위 노
출될 확률이 제로에 가깝다.
연결된
맥락 내용
Context Content 소비·생산
Chain
출처의
신뢰도·인기도
Cre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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