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 -
P. 5

CHAPTER 6
                     경험 •281
                 소비의 우선순위는 ‘경험 추구’ | 베트남 카페 의자가 바깥을 향하는 이유 | 경험 추구
                 니즈에 따라 변화하는 베트남 |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호찌민의 핫플레이스

                 럭스테이 독특한 홈스테이 문화를 만들어가는 공유경제 플랫폼  301
                 아하 룸즈 2~3성 호텔의 브랜드화  314

                 함께 알기    ‘삼시 세끼’ 체험하기  320
                 함께 알기    브이팝, 케이팝을 꿈꾸다  324




                       CHAPTER 7
                     혁신 •331
                 외자 유치와 탈중국화 현상이 만들어낸 성장 속도 | 누구나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스
                 타트업의 성지 | 옴니채널로 연결되는 베트남 | 핀테크 스타트업을 장려하는 베트남 정
                 부의 혁신

                 에코모비 인플루언서의 SNS를 활용한 소셜 셀링 플랫폼  349
                 VNG 베트남 최초의 유니콘 기업  359

                 함께 알기    베트남에서 성공하는 방법  376
                 함께 알기    베트남, ‘아시아의 용’으로 부상할까?  383




                 에필로그•385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2020. 11. 23.   오후 5:12
     <베트남 비즈니스 수업>본문마감완료.indd   13                  2020. 11. 23.   오후 5:12
     <베트남 비즈니스 수업>본문마감완료.indd   1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