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 -
P. 2

CONTENTS









                프롤로그•004
                현지인의, 현지인에 의한, 현지인을 위한 사업 | 베트남을 읽는 일곱 가지 키워드





                   본문에 앞서 •014
                다양한 계층이 공존하는 베트남 | 베트남의 주요 소비층: 땀 엑스(8X), 찐 엑스(9X) |
                땀 엑스와 찐 엑스의 공통점 | 베트남의 소비 잠재력 | 2010년대: 소득 증가에 따른 라
                이프스타일 변화 | 2020년대: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다양한 콘텐츠 | 베트남에 ‘지
                금’ 진출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 | 어떻게 콘텐츠를 개발할 것인가





                      CHAPTER 1
                    가족주의 •035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 유교, 여전한 남아 선호와 재산상속 문화 | 집집마다 놓여
                있는 재단 | ‘관혜’를 쌓아야 비즈니스가 된다 | 관혜를 유지하는 키워드: 미소와 거리
                두기

                제네티카 동양인에 최적화된 유전자 분석 헬스케어 서비스  045
                더커피하우스 ‘커피 생태계’를 만들어 커피 농장과 함께 성장하다  055

                함께 알기    베트남만의 밀레니얼 라이프  064
                함께 알기    페이스북도 누리는 관혜 특혜  070
















                                                                         2020. 11. 23.   오후 5:12
     <베트남 비즈니스 수업>본문마감완료.indd   10
     <베트남 비즈니스 수업>본문마감완료.indd   10                  2020. 11. 23.   오후 5:12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