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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2
                     자존심과 체면 •075
                 호칭에 민감한 베트남 사람들 | 체면과 자존심을 지키기 위한 교육 | ‘프리미엄’해 보이
                 고 싶은 소비 성향 | 황금률을 따르는 서비스 문화

                 못 베트남의 정체성을 담은 단 하나의 스니커즈  083
                 PNJ 30년 역사를 가진 주얼리 브랜드의 세대교체  098


                 함께 알기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증명한 베트남의 손기술  111
                 함께 알기    향수는 필수품  117





                       CHAPTER 3
                     자연주의 •119
                 베트남을 대나무로 표현한 <아오 쇼> | 건강식품보다는 자연식품 | 정치에 이용된 자연
                 미: 베트남 뷰티 시장이 정체된 이유 | ‘천연 재료’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다 | 베트남의
                 자연주의로 세계 미의 기준을 세우다 | 심각한 환경오염과 능동적인 대처

                 헬리 똥 자연-환경-인간의 행복을 위한 활동가  137
                 스키나 황실 비법과 최첨단 기술을 결합한 스킨케어 브랜드  150

                 함께 알기    여성의 역할과 지위  158
                 함께 알기    유교와 산아제한 정책에 따른 인구 변화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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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트남 비즈니스 수업>본문마감완료.indd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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