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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끝나버린다면 의미가 없다. 계속해서 사람들이 농장을 찾
도록 해야 한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매주 찾아가는 곳은 어딜까?
한 가지 답이 떠올랐다. 바로 공원.
같은 비즈니스를 하더라도 농장보다는 공원이라고 하는 편
이 찾아오는 사람이 훨씬 많을 것이라는 게 내가 세운 가설
이다.
공원에 소가 있고, 공원에 직접 딸 수 있는 양배추가 있고,
공원에 빵집이 있고… 그런 공원이 있다면 굉장히 신나고 즐
겁지 않을까. 뉴욕의 센트럴파크도 레스토랑이 인접해 있어
서 사람들이 많이 모여든다. 농장보다는 역시 공원일 때 분위
기가 훨씬 고조될 것 같았다.
앞서 말했듯 나는 일을 의뢰받으면 의심부터 시작한다.
99퍼센트 의심한다. 의심은 이제 버릇이 되었다. 이 프로젝트도
일단 의심을 함으로써 농장에서 공원으로 전환할 수 있었다.
얼핏 보기에는 아이디어를 내는 방법에 관한 얘기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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