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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하는 업체입니다. 8층은 포장지와 공예 종이 중심으로 구성했습니다.

                   이토야는 종류의 숫자만큼이나 종류의 특성을 보여주는 것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그래서 제품을 전문가의 눈높이에 맞춰서 전시합니다. 대표적인

               예가 화구입니다. 유화물감의 경우 같은 색상이라도 제조회사별로 안료의

               품질이 다르기 때문에 실제로 그림에 사용했을 때의 결과가 다르게 나타납
               니다. 그래서 전문가용 유화물감 제품의 질감 및 색감 등을 비교할 수 있도

               록 제조하는 회사별로 제품 시현 결과를 표현해 보여줍니다. 전문가의, 전
               문가에 의한, 전문가를 위한 제품 판매인 것입니다.






               #3 어디에도 없는 맞춤화



               아날로그 제품은 감수성의 영역입니다. 누구나 갖고 있는 유행하는 제품도

               의미가 있지만, 아무나 갖고 있지 않은 제품일수록 가치가 높아집니다. 이
               토야가 맞춤화 서비스에 주목한 이유입니다. 이토야에서는 스스로의 감수

               성을 명확히 알고 있는 사람도, 감수성은 갖고 싶지만 취향을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사람도 희소성이라는 아날로그의 가치를 누릴 수 있습니다.
                   스스로의 감수성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람들은 자기만의 스타일로 제품

               을 맞출 수 있습니다. G.이토야 2층에는 ‘노트 꾸뛰르            Note couture ’가 있어 원하
               는 크기, 디자인, 질감의 종이를 선택하여 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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