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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했습니다. 단가가 낮은 제품군이라도 몇천 원대가 아니라 몇만 원대에 달

                        하고, 비싼 제품군은 수십만 원대의 제품이 즐비합니다. 또한 2500개만 한
                        정 제작해 개당 400만 원이 넘는 파버카스텔과 카를 라거펠트의 컬래버레

                        이션 제품도 판매하며, 3000만 원이 넘는 지구본도 있습니다. 럭셔리 상품

                        을 판매하는 명품 매장이 부럽지 않은 제품 포트폴리오입니다.





                                                                #2 흉내 내기 어려운 전문화



                        단순히 고급 브랜드만 취급한다면 차별적 경쟁력을 갖기 어렵습니다. 그래

                        서 이토야는 전문성을 갖춘 매장을 추구합니다. 전문성을 추구하기 위해 제

                        품 카테고리 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고급스러운 만년
                        필은 2000종류 이상, 세계 각국의 고급 노트도 2000종류 이상, 색감이 다양

                        한 화구도 1600여 종을 취급합니다. 전문적인 제품을 원한다면 대안을 찾
                        기 어려울 만한 숫자입니다.

                            특히 종이류는 더 세분화했습니다. 종이는 다 똑같을 것 같지만 이토야

                        에서는 종이 코너를 2개 층에 걸쳐서 운영합니다. G.이토야 7층에서는 종
                        이 전문점 타케오와 컬래버레이션해서 색깔, 질감, 목적 등에 맞춘 종이를

                        전시하고 판매합니다. 타케오는 100년 이상 고급 종이를 개발하고 생산해
                        왔으며, ‘타케오 프라이즈’ 등을 통해 종이 문화와 종이 디자인의 발전을 선











                        퇴사준비생의 도쿄 _ 차별                                             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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