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 -
P. 8

CONTENTS



















                   PROLOGUE       팔리는 브랜드에는 팔리는 ‘이유’가 있다                 ― 4









                            사명  |  초일류 브랜드에는 분명한 이유[Why]가 있다

                                   브랜드가 존재하는 이유와 철학이 뚜렷하다.
                                   고객과 사회에 이윤 이상의 가치를 창출한다.
                                   그렇게 ‘사명’을 실천하면서 팬을 끌어모은다.


                   토스             본능적으로 심플                             ― 20
                   에어비앤비          골리앗에게 고함                             ― 30
                   파타고니아          언제나 옳은 일을 한다                         ― 42
                   무인양품           기본으로 충분하다                            ― 54
                   곤도 마리에         정리를 팔아라                              ― 69





 프롤로그    12
   3   4   5   6   7   8   9   10   11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