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 -
P. 9

문화  |  초일류 브랜드는 제품이 아닌 문화를 만든다

                       브랜드만의 고유한 문화를 만들고, 브랜드의 문화를 담은 놀이터를 만든다.
                                  그 안에서 고객들이 놀게 한다.
                                  자연스럽게 브랜드가 성장한다.

              배달의민족          버려야 얻는다                             ― 93

              빔즈             진정성이 경쟁력이다                          ― 108
              자포스            아마존이 배우는 행복 문화                      ― 121
              에이스호텔          놀러 와                                ― 137











                          다름  |  초일류 브랜드는 차별화에 목숨 건다

                           모두가 믿는 상식을 뒤집는다. 이질적인 것을 충돌시킨다.
                                     창조 대신 편집한다.
                                그들은 모두 차별화와 공감의 귀재다.


              돈키호테           상식은 없다                              ― 158
              버질 아블로         편집의 시대                              ― 170
              호시노야 도쿄        압도적인 비일상                            ― 179
              톰포드            세일즈의 기술                             ― 195
              모노클            거꾸로 잡지                              ― 204
              박진영            최초가 팔린다                             ― 222
   4   5   6   7   8   9   10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