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 -
P. 9
문화 | 초일류 브랜드는 제품이 아닌 문화를 만든다
브랜드만의 고유한 문화를 만들고, 브랜드의 문화를 담은 놀이터를 만든다.
그 안에서 고객들이 놀게 한다.
자연스럽게 브랜드가 성장한다.
배달의민족 버려야 얻는다 ― 93
빔즈 진정성이 경쟁력이다 ― 108
자포스 아마존이 배우는 행복 문화 ― 121
에이스호텔 놀러 와 ― 137
다름 | 초일류 브랜드는 차별화에 목숨 건다
모두가 믿는 상식을 뒤집는다. 이질적인 것을 충돌시킨다.
창조 대신 편집한다.
그들은 모두 차별화와 공감의 귀재다.
돈키호테 상식은 없다 ― 158
버질 아블로 편집의 시대 ― 170
호시노야 도쿄 압도적인 비일상 ― 179
톰포드 세일즈의 기술 ― 195
모노클 거꾸로 잡지 ― 204
박진영 최초가 팔린다 ―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