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0 -
P. 10

집요  |  초일류 브랜드는 미친 듯한 집요함으로 만들어진다

                                  초일류 브랜드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광적인 규율을 준수한다. 고객에 집착한다.
                                 실패하고 일어서기를 반복하며, 그렇게 끝내 성공한다.

                   프라이탁           그렇게 프라이탁이 된다                        ― 242

                   블루보틀           결국, 애티튜드                            ― 252
                   무신사            실속이 답이야                             ― 262
                   월간 윤종신         아니면 말고                              ― 275
                   슈프림            슈프림 프리덤                             ― 289









                        역지사지  |  초일류 브랜드는 오직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한다

                                 그들은 스스로 대접받고 싶은 대로 상대방을 대접한다.
                                  자신을 내려놓고 철처하게 고객 입장에서 생각한다.
                                 어설프게 상상하지 않고, 완벽하게 고객이 되어본다.


                   휠라             클래식, 새로움이 되다                        ― 309
                   뿌리깊은 나무        읽히는 잡지의 탄생                          ― 326
                   백종원            역지사지 학교                             ― 340
                   쓰타야            고객의 기분이 되어본다                        ― 351
                   발뮤다            내려놓아야 보이는 것들                        ― 370





                   참고자료                                               ― 384
   5   6   7   8   9   10   11   12   13   1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