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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그림을 그릴 때도 매화 반 아이들은 멋대로 돌아다니
                     고 한시라도 가만히 있지 못했다. 현장 학습에서도 길을

                     잃은 아이가 생기면 어김없이 매화 반 아이였고, 운동회

                     나 학예회 때 엉엉 우느라 달리기도 춤도 제대로 못 하는
                     아이가 나오면 꼭 매화 반 아이였다.

                       종종 부모님들에게 “학비도 비싼데…… 조금 더 신경
                     써 주세요.”라는 말을 듣기도 했지만, 히메코는 가정 교육

                     이나 제대로 해 달라고 대꾸하고 싶었다.
                       “정말 꼴도 보기 싫어! 아무리 혼내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잖아. 하아, 다른 반을 맡으면 좋을 텐데.”

                       히메코는 처음부터 아이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아이들이란 걸핏하면 울고, 시끄럽고 이해할 수 없는 행

                     동을 하는 귀찮은 존재라고 생각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치원 선생님이 된 이유는 원장 선생님이 히메코의 숙모
                     였기 때문이다.

                       “선생님들이 연달아 그만두는 바람에 일손이 부족해졌
                     지 뭐니. 급하게 구할 데도 없고……. 히메코, 대학 다닐

                     때 교사 자격증 땄다고 그랬지? 잠깐이라도 괜찮으니까
                     우리 유치원에서 아이들 좀 가르쳐 줄래?”






                                                               라이벌 풍선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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