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 -
P. 6
Section 02 자동화 마케팅 설계에 필요한 콘텐츠 제작 접근법 71
01 콘텐츠 주제를 아직 정하지 않은 경우 72
02 콘텐츠 주제나 상품을 정한 경우 74
Section 03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 만들기 76
01 내 콘텐츠의 첫 번째 고객은 바로 나 ! 76
02 콘텐츠에 성과를 더하는 요소, 벤치마킹 77
Section 04 기존 콘텐츠 쉽게 응용하기 80
01 나만의 개성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면? 80
02 내가 가지고 있는 이야기를 밖으로 꺼내는 방법 81
03 공부하면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 82
04 콘텐츠를 훨씬 쉽게 만드는 방법 83
Section 05 돈 안 들이고 콘텐츠 피드백 전문가를 고용하는 방법 85
01 간단하고 확실하게 콘텐츠의 방향을 잡고 싶다면? 85
02 간단한 질문 한 마디로 피드백 받기 86
03 고객의 피드백을 활용하는 실제 사례 87
04 예측이 아닌 대응이 중요하다 89
Section 06 고객이 실제 가치를 느끼는 무료 자료 만들기 91
01 유료 상품으로 넘어가는 징검다리, 무료 자료 91
02 무료 자료를 제공했을 때 얻는 이점 92
03 무료 자료의 가치를 만들어 내는 새로운 관점 93
04 이미 공개된 콘텐츠에도 가치가 있을까? 94
05 전체가 항상 부분보다 가치 있는 것은 아니다 96
Section 07 소액이라도 돈 벌게 해 주는 MVP 상품 기획하기 98
01 수익화 경험을 더욱 앞당겨 주는 상품, MVP 98
02 MVP 상품의 종류 99
03 무료 자료와 유료 상품의 경계 찾기 102
04 MVP 상품 판매 프로세스 103
자동화_책.indb 8 2023. 9. 7. 오전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