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 -
P. 4

목차




                       PART 1  :  갈수록 ‘돈 먹는’ 마케팅 vs 갈수록 ‘돈 버는’ 마케팅



                        Section 01  광고비는 오르고 성과는 떨어지는 이유                               14
                                 01  “광고비를 2배나 써도 이전만큼 매출이 안 나와요!”                     14
                                 02  광고 효율이 떨어지는 세 가지 이유                               14
                                 03  광고비에 의존하는 마케팅의 악순환                                17

                        Section 02  SNS만 하면 모두 돈을 벌 수 있을까?                             19
                                 01  SNS가 매출 상승의 해답이 될 수 있을까?                          19
                                 02  SNS를 운영하면서 겪게 되는 시행착오                             20
                                 03  매출을 상승시키는 SNS의 세 가지 특징                            22
                                 04  매출을 상승시키지 못하는 SNS의 세 가지 특징                        24

                        Section 03  소자본 기업이 비용을 아끼면서 수익을 올리는 방법                        27

                                 01  소자본 기업의 성장 한계                                     27
                                 02  전략적, 효율적으로 수익을 높이는 세 가지 방법                        28

                        Section 04  생존을 위해 선택한 자동화 마케팅                                 32
                                 01  자동화 마케팅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32
                                 02  고객의 만족도는 높이고 사장님의 수고는 덜어주는 자동화 마케팅                33
                                 03  자동화 마케팅을 익히는 데 100배 유용한 이야기                       34



                       PART 2  :  소규모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자동화 마케팅 툴



                        Section 01  자동화에 최적화된 툴, 이메일                                   38
                                 01  “요즘 누가 이메일을 쓰나요?”                                 38
                                 02  이메일이 자동화 구현에 최적화 툴인 세 가지 이유                       39













         자동화_책.indb   6                                                             2023. 9. 7.   오전 10:54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