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 -
P. 4
목차
PART 1 : 갈수록 ‘돈 먹는’ 마케팅 vs 갈수록 ‘돈 버는’ 마케팅
Section 01 광고비는 오르고 성과는 떨어지는 이유 14
01 “광고비를 2배나 써도 이전만큼 매출이 안 나와요!” 14
02 광고 효율이 떨어지는 세 가지 이유 14
03 광고비에 의존하는 마케팅의 악순환 17
Section 02 SNS만 하면 모두 돈을 벌 수 있을까? 19
01 SNS가 매출 상승의 해답이 될 수 있을까? 19
02 SNS를 운영하면서 겪게 되는 시행착오 20
03 매출을 상승시키는 SNS의 세 가지 특징 22
04 매출을 상승시키지 못하는 SNS의 세 가지 특징 24
Section 03 소자본 기업이 비용을 아끼면서 수익을 올리는 방법 27
01 소자본 기업의 성장 한계 27
02 전략적, 효율적으로 수익을 높이는 세 가지 방법 28
Section 04 생존을 위해 선택한 자동화 마케팅 32
01 자동화 마케팅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32
02 고객의 만족도는 높이고 사장님의 수고는 덜어주는 자동화 마케팅 33
03 자동화 마케팅을 익히는 데 100배 유용한 이야기 34
PART 2 : 소규모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자동화 마케팅 툴
Section 01 자동화에 최적화된 툴, 이메일 38
01 “요즘 누가 이메일을 쓰나요?” 38
02 이메일이 자동화 구현에 최적화 툴인 세 가지 이유 39
자동화_책.indb 6 2023. 9. 7. 오전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