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7 -
P. 7

업무 효율화를 위해

                              쓸데없는 회의를 줄여라



















                    갈수록 중요해지는 업무 효율화



                       ‘우리 팀은 업무 생산성이 형편없이 낮다.’

                       ‘매일매일 의미 없는 회의의 연속…… 진절머리 난다.’


                       직장인 중에 이런 생각을 단 한 번도 하지 않은 사람이 있

                    을까. 새로운 근로기준법이 제정됨에 따라 주당 법정 근로 시

                    간이 줄었다. 이게 무슨 뜻일까. 야근, 잔업 등 지금까지 당연
                    하게 생각했던 노동 방식이 법적 규제를 받는다는 의미다.






                                          제1장 당신이 쓸데없는 회의를 반복하는 이유   19
   2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