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5 -
P. 25

그림 3-8 프로젝트 설정 화면


                                                                                 1  프로젝트 이름을          3
                                                                                 Roulette으로 입력
                                                                                 합니다.
                                                                                 3   프로젝트  저장
                                                                                 위치를 지정합니다.           오브젝트를 배치하고 움직이는 방법










                        2  템플릿을 2D로 선택합니다.                        4  생성을 클릭합니다.



                    프로젝트에 리소스 추가

                    유니티 에디터가 실행되면 이번 게임에서 사용할 리소스를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앞에서 소
                    개한 길벗출판사 웹 사이트나 깃허브에서 예제 파일을 내려받습니다. 내려받은 Resource 폴더의
                    chapter3 폴더를 열고, 폴더 안에 담긴 리소스를 Project 창으로 드래그 & 드롭합니다(드래그 & 드
                    롭할 때는 Project 창 왼쪽 위에 있는 Project 탭이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림 3-9 리소스 추가하기











                                                                           2  리소스를 Project 창으로
                                                                           드래그&드롭합니다.







                     1  Project 탭을 클릭합니다.







                                                                                                  125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