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5 -
P. 25
그림 3-8 프로젝트 설정 화면
1 프로젝트 이름을 3
Roulette으로 입력
합니다.
3 프로젝트 저장
위치를 지정합니다. 오브젝트를 배치하고 움직이는 방법
2 템플릿을 2D로 선택합니다. 4 생성을 클릭합니다.
프로젝트에 리소스 추가
유니티 에디터가 실행되면 이번 게임에서 사용할 리소스를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앞에서 소
개한 길벗출판사 웹 사이트나 깃허브에서 예제 파일을 내려받습니다. 내려받은 Resource 폴더의
chapter3 폴더를 열고, 폴더 안에 담긴 리소스를 Project 창으로 드래그 & 드롭합니다(드래그 & 드
롭할 때는 Project 창 왼쪽 위에 있는 Project 탭이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림 3-9 리소스 추가하기
2 리소스를 Project 창으로
드래그&드롭합니다.
1 Project 탭을 클릭합니다.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