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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3-1 사용할 리소스의 형식과 역할                           그림 3-10 사용할 리소스
                파일명            형식           역할
                needle.png     png 파일       바늘 이미지
                                                                needle.png
                roulette.png   png 파일       룰렛 이미지


                                                                             roulette.png

               실행할 때 화면 표시 설정

               실행했을 때 프레임 그리는 속도를 모니터 갱신 속도에 맞추려면 Game 탭을 클릭해 Game 뷰 왼
               쪽 위에 있는 화면 크기(Free Aspect) 목록을 열고 VSync (Game view only)를 체크해야 합니다.


                  그림 3-11 화면 표시 설정하기
                                                       1  Game을 클릭합니다.  2  Free Aspect 목록을 엽니다.



                                                3  VSync (Game view
                                                only)를 체크합니다.












               3.2.2  스마트폰용으로 설정하기


               이 책은 스마트폰(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동작하는 게임 만들기가 목표입니다. 여기에 맞는 설정을
               해 보겠습니다.



               빌드 설정
               먼저 스마트폰용으로 빌드할 수 있도록 설정하겠습니다. 도구 바에서 File → Build Settings를 선택합
               니다. Build Settings 창이 뜨면 Platform을 iOS로 선택하고 Switch Platform을 클릭합니다(안드

               로이드에서 빌드하려면 Platform을 Android로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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