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8 -
P. 28

것이다.








               SUMMARY

               베이비붐, X, Y, Z, 알파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앞으로 10년 동안 X세대는 마케팅 세계에서 거의 모든 리더의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마케터로서 이들은 여러 인생 단계를 거치며 마켓 1.0,

               마켓 2.0, 마켓 3.0, 마켓 4.0을 수용한 유일한 세대다. Y세대 중간관리

               자들의 지원을 받는 X세대가 Z세대와 알파 세대를 상대하기 위한 회사
               마케팅 전략을 주도할 것이다.

               이 두 젊은 세대는 마켓 3.0과 마켓 4.0을 통합한 마켓 5.0의 촉매제 역

               할을 할 것이다. 이들은 기술이 어떻게 인간에게 힘을 주고 인간의 삶을
               ‘강화enhancement’할지, 다시 말해 어떻게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행복하게 해줄 수 있을지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마켓 5.0 시대에는

               Z세대와 알파 세대의 신뢰를 얻는 기업이 경쟁에서 승리할 것이다.


















            074                                         MARKETING 5.0
   23   24   25   26   27   28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