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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참아볼 수도 없고 말이다.
                이런 경우, 회사 측에도 종업원을 보호하기 위한 수칙

             이 있으므로 혼자 대응하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괜찮다.
                우선은 회사에 상담을 요청해 피할 길을 확보해두자.

                그 손님이 오는 시간대가 어느 정도 파악되었다면 그

             시간에 자리를 비우거나 대기실로 이동해서 물리적 거리
             를 유지하자.

                회사를 끌어들이지 않고 바로 시도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바로 손님의 흉을 보는 것!

                진상 고객뿐 아니라 피하고 싶은 손님이 있다면 직장
             동료들과 함께 꼭 흉을 보라. 그렇게 발산하는 것도 중요

             하다. 부정적인 감정을 혼자 끌어안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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