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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곳의 메뉴는 무엇이고, 누가 먹어봤는지, 소비자
                 반응은 어떠했는지 리뷰를 찾아본다(소비자 조사). 식당에 도

                 착하면 먼저 먹고 나오는 사람들의 반응을 살피고, 테이블에
                 어떤 음식이 있었는지 훔쳐본다(참여 관찰). 마침내 메뉴를 정

                 하게 되고 ‘새로운 맛’을 음미한다(구매). 먹고 나오면서 동료
                 들끼리 식당 서비스 전반과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 나누고 다

                 음에 또 올 건지 말 건지도 이야기한다(평가).
                   이 모든 과정은 순식간에 일어나는 고도의 기획 과정이

                 다. 점심식사 하나가 이러한데, 아침부터 잠들기 전까지 모
                 든 사람의 모든 일상에 기획이 없다고 한다면 가당키나 한

                 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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