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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50년 장수하는 카페의 특별한 경영 비법 006
1부
외면받느냐, 사랑받느냐는 한 끗 차이
01 왜 개인 카페는 3년을 버티기 어려울까? 022
02 고객은 커피가 아닌 개성을 사러 온다 027
03 스타벅스, 지역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하다 033
04 고객층에 따라 공간도 달라진다 037
05 100엔 커피가 인기 있는 이유는 저렴해서가 아니다 042
06 커피 애호가만 모이는 카페는 성공하기 어렵다 046
07 원칙을 지키면 단골은 따라온다 050
08 오너의 ‘올인’이 가게의 승패를 좌우한다 055
09 4~5개의 부가가치가 손님을 오게 만든다 061
10 그들은 왜 비싸도 오는가 0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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