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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50년 장수하는 카페의 특별한 경영 비법                      006








                 1부
                                  외면받느냐, 사랑받느냐는 한 끗 차이


                 01   왜 개인 카페는 3년을 버티기 어려울까?                    022
                02   고객은 커피가 아닌 개성을 사러 온다                       027

                03   스타벅스, 지역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하다                     033
                04   고객층에 따라 공간도 달라진다                           037
                05   100엔 커피가 인기 있는 이유는 저렴해서가 아니다               042

                06   커피 애호가만 모이는 카페는 성공하기 어렵다                   046
                07   원칙을 지키면 단골은 따라온다                           050

                08   오너의 ‘올인’이 가게의 승패를 좌우한다                     055
                09   4~5개의 부가가치가 손님을 오게 만든다                     061
                 10   그들은 왜 비싸도 오는가                             0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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