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 -
P. 3
08 고객을 신나게 하는 질문의 기술 58
09 지갑을 열게 하는 경청의 기술 62
10 재방문을 이끄는 고객소환 솔루션 67
현장의 목소리 ▶ 청결함을 최우선으로 하라 69
11 체험 마케팅, 이래서 중요하다! 71
12 첫 방문 이후 고객 이탈을 낮추는 노하우 76
매출을 늘리는 3단계 비법 Ⅱ
둘째
마당
고객이 고객을 데려오게 하는 비법
13 신규 고객 창출, 소개가 답이다 82
14 소개시켜줄 고객은 따로 있다 85
현장의 목소리 ▶ 재방문 시에는 반드시 이름으로 접객하자 86
15 고객에게 소개 명령어를 주입하라 90
16 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드는 방법 97
07
잘되는가게영업비밀_001~216_ok.indd 7 2018. 3. 16. 오후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