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 -
P. 3

08 고객을 신나게 하는 질문의 기술                         58
                 09 지갑을 열게 하는 경청의 기술                          62
                 10 재방문을 이끄는 고객소환 솔루션                         67

                    현장의 목소리 ▶ 청결함을 최우선으로 하라                   69
                 11 체험 마케팅, 이래서 중요하다!                         71

                 12 첫 방문 이후 고객 이탈을 낮추는 노하우                    76




                       매출을 늘리는 3단계 비법 Ⅱ
                 둘째
                 마당
                       고객이 고객을 데려오게 하는 비법

                 13 신규 고객 창출, 소개가 답이다                         82
                 14 소개시켜줄 고객은 따로 있다                           85

                    현장의 목소리 ▶ 재방문 시에는 반드시 이름으로 접객하자           86
                 15 고객에게 소개 명령어를 주입하라                         90
                 16 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드는 방법                         97









                                      07




   잘되는가게영업비밀_001~216_ok.indd   7                             2018. 3. 16.   오후 4:01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