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 -
P. 2

목차







             준비    살아남기 위한 매출공식 배우기
             마당


             01 지금 당장 살아남기 위한 마케팅                          14
             02 공식으로 풀어보는 매출 증대의 법칙                        20

             03 고정 고객을 만드는 단골의 공식                          24
                현장의 목소리 ▶ 재방문율 감소의 의미란?                    31
             04 한번 온 고객 두 번 오게 하라                          32

                현장의 목소리 ▶ 재방문 예약은 언제가 좋을까?                 41
                현장의 목소리 ▶ 라포란?                             43





                   매출을 늘리는 3단계 비법 Ⅰ
             첫째
             마당
                   고객과 친해지는 비법

             05 고객의 의심을 무너뜨려라!                             46
             06 고객의 저항 심리를 없애는 NLP 기술                      51
             07 ‘급’이 다른 칭찬의 기술                             55






                                   06




   잘되는가게영업비밀_001~216_ok.indd   6                             2018. 3. 16.   오후 4:01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