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 -
P. 2
목차
준비 살아남기 위한 매출공식 배우기
마당
01 지금 당장 살아남기 위한 마케팅 14
02 공식으로 풀어보는 매출 증대의 법칙 20
03 고정 고객을 만드는 단골의 공식 24
현장의 목소리 ▶ 재방문율 감소의 의미란? 31
04 한번 온 고객 두 번 오게 하라 32
현장의 목소리 ▶ 재방문 예약은 언제가 좋을까? 41
현장의 목소리 ▶ 라포란? 43
매출을 늘리는 3단계 비법 Ⅰ
첫째
마당
고객과 친해지는 비법
05 고객의 의심을 무너뜨려라! 46
06 고객의 저항 심리를 없애는 NLP 기술 51
07 ‘급’이 다른 칭찬의 기술 55
06
잘되는가게영업비밀_001~216_ok.indd 6 2018. 3. 16. 오후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