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 -
P. 4

제3부  성장엔진을 바꾸자!                                      106



                   제1장.   고객 친화적인 영업력 — 108
                           ● 주식회사 한즈만 I 고객의 요구는 모두 받아들인다 — 109
                           ● 주식회사 쿠라코포레이션 I 식품업계 테마파크 — 112
                           ● 와라베야니치요 주식회사 I 어떤 주문에도 대응할 수 있는 속도와 행동력 — 115
                           ● 주식회사 라쿠텐 I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 118
                           ● 주식회사 니토리홀딩스 I 밸류체인의 일인자  — 121
                           ● 렛쿠 주식회사 I 고객에게 섬세한 감동을 주고 싶다 — 125
                           ● 주식회사 세븐일레븐재팬 I 현장주의의 혁신자 — 128
                           ● 주식회사 야마야 I 차별화된 시장 재포지셔닝 — 130
                           ● 주식회사 다이쇼 I 영업의 시작은 현장에서 — 132
                           ● 주식회사 하로데이 I 이렇게 즐거운 슈퍼마켓은 없었다! — 135
                           ● 미니스톱 주식회사 I 편의점업계의 트랜스포머 — 137
                           ● 아리아케자판 주식회사 I 적응적 판매의 베테랑 — 140
                           ● 주식회사 코스모스야쿠힝 I 원스톱 방식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다 — 143
                           ● 주식회사 사카이힛코시센타 I 영업사원에게 현장에서의 교섭권을 주다 — 146
                           ● 엔슈토랏쿠 주식회사 I 현장에 이익의 씨앗이 있다 — 149
                           ● 주식회사 에스케카켕 I 시대적 요구에 솔루션을 제공 — 151
                           ● 주식회사 이즈미 I 점포주도형 지역밀착경영 — 154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