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7 -
P. 17

쌀을 테마로 한 다이닝 라이프 스타일 매장 아코메야입니다.


                        이프 스타일 매장인 아코메야를 만들었습니다. 시장성이나 성장성에 초점

                        을 맞췄다면 쌀에 관심을 갖지 않았겠지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소재
                        로 쌀을 선택한 것입니다.

                            갓 지은 쌀밥이 담긴 밥그릇이 주는 행복을 전하고, 그 밥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일상을 제안하겠다는 의도입니다. 그래서 아코메야의 시작은 쌀
                        이지만 쌀만 취급하진 않습니다. 쌀, 식품, 사케, 조리기구, 주방용품 등 9개

                        카테고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며 다이닝을 중심으로 한 라이프 스타
                        일 매장을 지향합니다. 주변 제품, 서비스 경험 등의 영역까지 포함해 업을

                        재정의하겠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아코메야는 일반 쌀가게와 무엇이 다
                        른 걸까요?











                        퇴사준비생의 도쿄 _ 발견                                             029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