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9 -
P. 29

3   ‘Kiran’ 스프라이트가 멈추지 않고 계속 떠다니도록 해 볼게요.                                   팔레트의


                                    블록을 가져와  2  과정의 아래에 연결하세요.



                        4           팔레트의                       블록을  3  과정의 블록 안쪽에 넣으세요.



                        5   스프라이트가 무대 안에서만 움직이도록                            팔레트의                   블록을 가


                        져와  4  과정의 블록 아래 연결하세요




                             잠깐만요    스프라이트의 회전 방향 정하기                                                                    WEEK 03

                           스프라이트의 기본 방향이 90도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와        를 계속 반복하면 왼쪽, 오른쪽
                           으로만 움직입니다. 다른 방향으로도 움직이도록 해 볼게요. ‘Kiran’ 스프라이트를 선택하고 [스프라이트 정보] 창에
                           서 ‘방향’의 값을 수정해 보세요.
                                           블록을 이용해 설정하는 회전 방식을 선택하는 경우에도 [스프라이트 정보] 창에서 ‘방향’을
                           설정할 수 있어요.



                                                                                      방향 조절






                                                                                      회전 방식


                                                                                      방향 입력










































                                                                                                                47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