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 -
P. 2
추천의 글
추천의 글
잘 파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
점점 더 ‘영업’이 시장에서 화두가 되고 있다. 대기업, 중소기업 할
것 없이 경영진은 “어떻게 하면 영업을 잘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
을 임직원에게 던지고 있고, 소상공인은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 향
상에 대한 노력에 더해 “어떻게 하면 새로운 고객을 찾고 그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까?”에 관해 고민하고 있다.
일선 영업직원뿐 아니라, 기업의 경영자와 소상공인 모두가 영
업에 관해 대단한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왜 영업이 갑
자기 시장에서 관심을 가지는 단어가 된 것일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