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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N I T Y
5.8 UI 표시하기 231
5.8.1 UI를 표시하고 갱신하는 감독 만들기 232
5.8.2 HP 게이지 배치하기 232
5.9 UI를 갱신하는 감독 만들기 237
5.9.1 UI를 갱신하는 흐름 생각하기 237
5.9.2 UI를 갱신하는 감독 만들기 238
5.9.3 HP가 줄었다고 감독에게 알리기 240
5.10 스마트폰에서 움직여 보기 243
5.10.1 컴퓨터와 스마트폰 차이 243
5.10.2 오른쪽 버튼 만들기 243
5.10.3 오른쪽 버튼을 복제해 왼쪽 버튼 만들기 245
5.10.4 버튼을 눌렀을 때 플레이어 이동시키기 246
5.10.5 아이폰에 빌드하기 249
5.10.6 안드로이드에 빌드하기 250
6장 Physics와 애니메이션 251
6.1 게임 설계하기 252
6.1.1 게임 기획하기 252
6.1.2 게임 리소스 생각하기 253
6.2 프로젝트와 씬 만들기 256
6.2.1 프로젝트 만들기 256
6.2.2 스마트폰용으로 설정하기 258
6.2.3 씬 저장하기 258
6.3 Physics로 움직임 제어하기 259
6.3.1 Physics 259
6.3.2 Physics를 사용해서 플레이어 움직이기 261
6.3.3 발밑에 구름 배치하기 265
6.3.4 구름에 Physics 적용하기 265
6.3.5 구름이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설정하기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