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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장 오브젝트를 배치하고 움직이는 방법                              121


                       3.1  게임 설계하기  122
                           3.1.1  게임 기획하기  122
                           3.1.2  게임 리소스 생각하기  122
                       3.2  프로젝트와 씬 만들기  126
                           3.2.1  프로젝트 만들기  126
                           3.2.2  스마트폰용으로 설정하기  128
                           3.2.3  씬 저장하기  130
                       3.3  씬에 오브젝트 배치하기  131
                           3.3.1  룰렛 배치하기  131
                           3.3.2  바늘 배치하기  133
                           3.3.3  배경색 변경하기  135
                       3.4  룰렛 스크립트 작성하기  136
                           3.4.1  스크립트의 역할  137
                           3.4.2  룰렛 스크립트 작성하기  137

                       3.5  스크립트를 적용해 룰렛 회전시키기  140
                           3.5.1  룰렛에 스크립트 적용하기  140

                       3.6  룰렛의 회전을 정지시키기  142
                           3.6.1  회전 속도를 줄이는 방법  143
                           3.6.2  룰렛 스크립트 수정하기  143
                       3.7  스마트폰에서 움직여 보기  145
                           3.7.1  스마트폰 조작에 대응시키기  145
                           3.7.2  아이폰에 빌드하기  146
                           3.7.3  안드로이드에 빌드하기  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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